728x90
반응형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맞은 다음날부터 네X버에서 매일일기라는 이벤트를 했었어서 열심히 적었는데 
파토난걸 뒤늦게 알고 억울해서 여기에 마저 적어보기로 했습니다.
혹시 백신 맞는것 관련해서 접종 후 증상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분은 추가적으로 한번씩 기록할 예정이니
가끔 들어와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

21.05.20 주사 맞은지 3주째 되는날
이제 더이상 백신 주사로 인한 증상은 없는것으로 보여서 
여기까지만 쓰려고 합니다. 
저도 몇일간 고생할때가 있기는 했지만 그래도 접종 하는게 더 나으니
다들 너무 겁내지 마시고 백신 잘 맞으세요^^

=====================

4월 30일 맞은날 1일째
아침 9시 AZ백신을 맞았다. 하도 긴장해서 자동차 기어를 잘못 넣고 가는줄도 모르고 출근했다. 백신 접종 전에도 계속 박동수가 두배이상 나오고 혈압도 치솟아서 겨우 진정시키고 맞았다. 오후부터 열이좀 오르고 머리가 아파 타이레놀을 먹었다.

5월 1일 2일째
열이 37.5도에서 왔다갔다 한다. 아침에 일어나는게 근육통이 전신으로 뻐근하게 있었다.

5월 2일 3일째
열은 가라앉았다. 머리는 아직 좀 아프다.

5월 3일 4일째
같이 맞은 다른 의료진이 눈이 흐리게 보이는 듯 해서 검사를 받고 왔다고 했다. 아직 두통이 남아있는듯 해서 불안하다. 

5월 5일
접종한쪽 팔 근육만 좀 아프고 이제 전신 증상은 없다.

5월 8일
접종한 팔 부위가 계속 간지럽다. 통증이나 다른 이상은 없는데 한번씩 핑 도는 느낌이 난다.

5월 9일
이명이 한번씩 있었다. 접종한 팔 부위는 계속 간지럽다.

5월 10일
허리통증이 생겼다. 허리 중간 아래쪽으로 근육이 뻐근하다.

5월 11일
허리 통증이 심해져서 파스와 진통제를 종일 사용했다.

5월 13일
허리통증은 여전히 남아있다. 방광염이 생겨서 진통소염제를 복용했다. 기력이 떨어지는 느낌이다.

5월 15일
허리 통증으로 한의원에 갔다왔다. 사혈과 부항을 했는데 끝나고 집에 왔을때 우측 팔뚝에 멍이 있는것을 발견했다. 언제 생겼는지는 모르겠는데 갑자기 발끝도 저려지는 것 같아서 아스피린 프로텍트를 사와서 먹기 시작했다.

5월 17일
근육통은 점점 없어지고 컨디션이 나아지고 있다. 다행이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치과의사
,